그거 다 뻥이지?
현실은 되팔이아니냐?
폰으로 뭔짓을하길래 장난감용으로 구매한다는거지..???
여기 도 그런애들있음?
폰텍 게시판 안보임?
나 글쓴인데..
그니까 딱봐도 폰텍,되팔이할라고 다회선뚫는거 뻔해 보이는데
장난감용, 지인 선물용,가족용
(가족용은 걍 가족이름으로 바로 해줘버리면되지 대체 뭐하러 지 이름으로 회선 추가해놓고 가계통급으로 만늘어놓는지?)
별별 이유 다 갖다대면서 다회선 합리화시키는 뽐팡이들이 가식아니냐는 말이잖아 내말이..
거기 구더기들이랑 여기구더기랑 차이점은
여기구더기들은 자기가 더러운거암
저기구더기들은 음지에서 소똥갉아먹는새끼임
아 회선 좀 줄여야겠.. ㅠㅠ
ㅇㅇ
댓글 (5)
폰텍 게시판 안보임?
나 글쓴인데..
그니까 딱봐도 폰텍,되팔이할라고 다회선뚫는거 뻔해 보이는데
장난감용, 지인 선물용,가족용
(가족용은 걍 가족이름으로 바로 해줘버리면되지 대체 뭐하러 지 이름으로 회선 추가해놓고 가계통급으로 만늘어놓는지?)
별별 이유 다 갖다대면서 다회선 합리화시키는 뽐팡이들이 가식아니냐는 말이잖아 내말이..
거기 구더기들이랑 여기구더기랑 차이점은
여기구더기들은 자기가 더러운거암
저기구더기들은 음지에서 소똥갉아먹는새끼임
아 회선 좀 줄여야겠.. ㅠ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