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백수인데 아빠가 취직시켜준다고 워드랑 엑셀 자격증 따라고해서..일단 워드1급 필기치고 실기쳤는데..
실기 왜 이렇게 어려움?
초딩들 어떻게 합격하는거임?? 나 자존심 상함.....
형이 합격방법 알려주마
조낸 빨리 치는거다
문제은행 방식이라서 타이핑할 내용만 바뀌는거고
편집 방법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됨
2010년도 실기 1~4회차 문제 구해서
편집 연습만 해라
타이핑은 10분 이내에만 끝내면 됨
ㅋㅋㅋㅋ 시발 타이핑 속도가 중요해
그거 중딩때 따는건데 쉬워 대충 해 ㅋㅋㅋㅋ
몇살인데 아직도 안땀?
나 제라슨데 씨발 아빠가 취직시켜준다는게 이글주제아니냐 병신들아?
이거 자랑글임 ㅡㅡ
컴활1급보단 덜 빡침
속도가 생명..
워드 한500타 치면 되는뎁
컴활1급 레알빡침
ㅡㅡ 내가 그래서 초딩 때 워드 1,2,3 필기 따놓고도 실기 떨궈서 쌩돈 날렸었지... 아오ㅠㅠ 난 왜 태생이 이렇게 느려터진거지?
와시발 개나소나 다따는 워드1급따면 취업시켜줌?
와 ㅡㅡ 초딩때 땄는데 와 ㅡㅡ....
댓글 (12)
형이 합격방법 알려주마
조낸 빨리 치는거다
문제은행 방식이라서 타이핑할 내용만 바뀌는거고
편집 방법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됨
2010년도 실기 1~4회차 문제 구해서
편집 연습만 해라
타이핑은 10분 이내에만 끝내면 됨
ㅋㅋㅋㅋ 시발 타이핑 속도가 중요해
그거 중딩때 따는건데 쉬워 대충 해 ㅋㅋㅋㅋ
몇살인데 아직도 안땀?
나 제라슨데 씨발 아빠가 취직시켜준다는게 이글주제아니냐 병신들아?
이거 자랑글임 ㅡㅡ
컴활1급보단 덜 빡침
속도가 생명..
워드 한500타 치면 되는뎁
컴활1급 레알빡침
ㅡㅡ 내가 그래서 초딩 때 워드 1,2,3 필기 따놓고도 실기 떨궈서 쌩돈 날렸었지... 아오ㅠㅠ 난 왜 태생이 이렇게 느려터진거지?
와시발 개나소나 다따는 워드1급따면 취업시켜줌?
와 ㅡㅡ 초딩때 땄는데 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