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백수인데 아빠가 취직시켜준다고 워드랑 엑셀 자격증 따라고해서..일단 워드1급 필기치고 실기쳤는데..

 

실기 왜 이렇게 어려움?

 

초딩들 어떻게 합격하는거임?? 나 자존심 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