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못생겼데
설리 병아리눈물만큼도 안닮았데
나제라슨데 -- 이런이모티콘쓴적없어 여우개새끼야
이제알았음?ㅡㅡ
-닭
달구 이쁘던데
by 닭
이거 이해리네
글쓴이 씨발년이 디진다 니년 여갤러인거 다암 ㅡㅡ.. 그래도 우리 그긔는 흔들리지 않는당 >_<
후로스네
이거 그분임
댓글 (10)
나제라슨데 -- 이런이모티콘쓴적없어 여우개새끼야
이제알았음?ㅡㅡ
-닭
달구 이쁘던데
by 닭
이거 이해리네
글쓴이 씨발년이 디진다 니년 여갤러인거 다암 ㅡㅡ..
그래도 우리 그긔는 흔들리지 않는당 >_<
후로스네
이거 그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