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이 이번에 취업을 하게됐다
신협이라는 금융권 기업인데
아는 사람을 알겠지 농협비슷한거다
근데 금융권이라 신원보증인이 필요하다고 한다. 보통 은행들은 다 그래 3명까지도 요구하는데도 많지
근데 얘는 재산세 10만원이상인 사람 1인의 신원보증만 있으면 되는데
우리집은 잘살지 못한다.
그래서 작은아버지 큰고모 작은고모한테 다 전화를 했다.
2년간만 유효한 보증으로 동생이 신입사원이기때문에 입사후 2년안에 횡령등의 부정한 행위를 했을 시에만
책임이 전가되는 것인데
아무도 못해주겠다고 한다
정말 눈물이 난다 시발
좋을때만 가족이라는 말이 또 실감이 된다.
빚보증도 아니고 동생이 은행이 취직한다는데 그거에 대한 신원보증을 못해주겠다는건
내 동생이 2년안에 은행돈 수십억 횡령이라도 할거라고 생각한다는거 아니냐
그게 더 화가난다.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할까 시발 진짜
가족도 안해주는 신원보증을.. 어디가서 하루만에...
계속 좆같다 시발
내가.. 우리 가족이 무능력한게 화가난다..
댓글 (12)
친척이 4가지 없네..
잘될거임
아... 정말 너무하네...; 그걸 못해주냐;
잘될꺼야... 힘내... ㅠㅠ
인연 끟어라
큰고모한테 장문의 문자를 보냈더니 큰고모부가보시고 바로해주신다고 했다더라
와...시발 말만 친척이네
열심히 해서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당_당
늬가서
ㅇㅇ
친척 족구하라그래
친구 친척 다 필요없고 가족한테 잘해
잘되길 바람
잘되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