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통닭과 캔 커피 말한거임 ㅇㅇ
나는 양념달구랑 조지아 맥스가 좋음
진리의 달구는 반반무마니임...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늬냥ㅋ?
ㅇ_ㅇ;
댓글 (5)
나는 양념달구랑 조지아 맥스가 좋음
진리의 달구는 반반무마니임...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늬냥ㅋ?
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