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자 없고 돈없으면

 

그거 검사받는게 의미가 있나?

치료가 안되는데.

 

그리고 보험금 마랴.. 쥐꼬리만하데? ㅇㅇ.

 

그리고 수술한다 쳐도 생존율 50%데?

 

그리고 수술하고 회복한다 쳐도 체력복구가 안되자나.

 

10대 창창할때 눈치채고 초기에 수술해도 5년생존률이 17.5%더라?

 

 

그게 의미가 있나? 싶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