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자 없고 돈없으면
그거 검사받는게 의미가 있나?
치료가 안되는데.
그리고 보험금 마랴.. 쥐꼬리만하데? ㅇㅇ.
그리고 수술한다 쳐도 생존율 50%데?
그리고 수술하고 회복한다 쳐도 체력복구가 안되자나.
10대 창창할때 눈치채고 초기에 수술해도 5년생존률이 17.5%더라?
그게 의미가 있나? 싶다. ㅇㅇ..
연고자 없고 돈없으면
그거 검사받는게 의미가 있나?
치료가 안되는데.
그리고 보험금 마랴.. 쥐꼬리만하데? ㅇㅇ.
그리고 수술한다 쳐도 생존율 50%데?
그리고 수술하고 회복한다 쳐도 체력복구가 안되자나.
10대 창창할때 눈치채고 초기에 수술해도 5년생존률이 17.5%더라?
그게 의미가 있나? 싶다. ㅇㅇ..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