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십떡쌔끼뜰아
a
anonymous
event
2009-12-15 23:11:11
visibility
조회 643
추운데
여기서 뭐하는 거야?
걍 발 닦고 디비 자라
그븅은 이거 누가 쓴 건지 다 안다며?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anonymous
2009-12-15
너 강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분
2009-12-16
씨발 모른다니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븅
2009-12-16
위에 새끼 누구냐 내가 그븅인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anonymous
2009-12-16
그븅이 자기자신을 그븅이라고 할거같냐 이 병신앜ㅋㅋㅋㅋ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anonymous
2009-12-16
그리고 그븅은 "씨발"이 빠지면 문장 자체를 못만들어 존나 어버버대는 장애인같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십떡쌔끼뜰아
(5)
십떡쌔끼뜰아
(5)
anonymous
·
2009-12-15
·
조회 644
겨울인데 모기가 있엉
(1)
겨울인데 모기가 있엉
(1)
anonymous
·
2009-12-03
·
조회 786
난 tetetete같은 스타일은 ...
(2)
난 tetetete같은 스타일은 ...
(2)
anonymous
·
2009-12-02
·
조회 675
"난 비유ㅣ듀같은 스타일이 좋아"
(5)
"난 비유ㅣ듀같은 스타일이 좋아"
(5)
anonymous
·
2009-12-02
·
조회 679
"난 ℡가리상 같은 스타일이 좋아"
(4)
"난 ℡가리상 같은 스타일이 좋아"
(4)
anonymous
·
2009-12-02
·
조회 683
폐암마랴..
(2)
폐암마랴..
(2)
anonymous
·
2009-12-01
·
조회 882
난 여기 회원은 아니지만 눈팅해본 결과 가장 병신을 꼽아줄게
(1)
난 여기 회원은 아니지만 눈팅해본 결과 가장 병신을 꼽아줄게
(1)
anonymous
·
2009-11-30
·
조회 712
"난 부산땍같은 스타일이 좋아"
(6)
"난 부산땍같은 스타일이 좋아"
(6)
anonymous
·
2009-11-29
·
조회 1199
"난 하사신같은 스타일이 좋아"
(4)
"난 하사신같은 스타일이 좋아"
(4)
anonymous
·
2009-11-29
·
조회 868
로스같은 스타일이
(4)
로스같은 스타일이
(4)
anonymous
·
2009-11-28
·
조회 922
"난 짐승 동 같은 스타일이 싫어"
(6)
"난 짐승 동 같은 스타일이 싫어"
(6)
anonymous
·
2009-11-28
·
조회 815
"난 그분같은 스타일은..."
(2)
"난 그분같은 스타일은..."
(2)
anonymous
·
2009-11-28
·
조회 1179
"난 세일러묵같은스타일이 좋아"
(2)
"난 세일러묵같은스타일이 좋아"
(2)
anonymous
·
2009-11-28
·
조회 854
"난 달구같은 스타일이 좋아"
(6)
"난 달구같은 스타일이 좋아"
(6)
anonymous
·
2009-11-27
·
조회 1110
하나, 둘, 셋....... 셋?
(2)
하나, 둘, 셋....... 셋?
(2)
anonymous
·
2009-11-27
·
조회 680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게
(2)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게
(2)
anonymous
·
2009-11-26
·
조회 697
익게 = 달게?
(1)
익게 = 달게?
(1)
anonymous
·
2009-11-26
·
조회 780
luser. luser. luser. luser. luser
(2)
luser. luser. luser. luser. luser
(2)
luser
·
2009-11-15
·
조회 928
키 180도 안되는 좆루저새끼들은 그냥 오만정이 떨어진다 진짜
(6)
키 180도 안되는 좆루저새끼들은 그냥 오만정이 떨어진다 진짜
(6)
ㅁㅇㄴ
·
2009-11-12
·
조회 2246
시발 루저갤 만들어줘라
(2)
시발 루저갤 만들어줘라
(2)
anonymous
·
2009-11-11
·
조회 1319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