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6차교육과정의 끝인 85년생과

 

7차교육과정의 시작인 86년생들의 차이는 실로 어마어마하다.

 

우리학교만해도 7차로 넘어가며 도덕과목을 없앴다 어쩐다하더니..

 

결국 이딴 식으로 국가가 막장이 되어간다.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은법은 당연하나.

 

윗물이 더럽다고 아랫물도 더럽다면 그나라는 기우는것이다.

 

국회의원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개쓰레기짓을 일삼으며 개짓거리를 한다고 해서

 

어린것들까지 개짓거리를 한다면. 그것이 대체 제대로된 나라인것인가.

 

10중에 5로 인하며 나머지 5까지 욕먹을 이유가 없다하지만

 

사과의 한 한부분이라도 썩으면 그 사과는 썩은 사과다.

 

그러므로 현재 초,중,고생들은 다 썩었다.

 

어찌하여

 

졸업식이라고 사람을 때리고 여자의 옷을 벗기고 성추행한단 말인가.

 

일본의 개같은 문화만을 받아들여

 

성적이고 변태스러운 행태들만 만연하니 어린것들이 벌써부터 쾌락만을 요구하고있구나.

 

쓰레기.쓰레기.인간쓰레기.

 

세상에 이런 쓰레기들이 너무많다.

 

남을 비꼬기에 급급하며 얼굴이 안보인다 하여 쥐같은 언행만 일삼는 이나라의 쓰레기 청소년들의

 

미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