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먹기엔 M사이즈는 너무 크더군요.

 

너무 배가 고프고 피자가 먹고싶어서 M사이즈 피자를 시켰어요...

 

그런데 너무 크네요...

 

그래서 저의 페이트 쨔응 과 함꼐 먹고있어요 ^0^

 

페이트 쯔앙~맛나요? 아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