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먹기엔 M사이즈는 너무 크더군요.
너무 배가 고프고 피자가 먹고싶어서 M사이즈 피자를 시켰어요...
그런데 너무 크네요...
그래서 저의 페이트 쨔응 과 함꼐 먹고있어요 ^0^
페이트 쯔앙~맛나요? 아잉...
댓글 (2)
아놔 존나이쁘다...만약 오나미면 넌 이명박이랑 딥키스 1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