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대한민국
A컵 이상은 취급도 안해주는 더러운세상. 퉷
이상만 취급해주지않냐?
하 ----------------> 상
A컵 B컵..---> F컵 G컵..
뭐 이런 거 아닌가?
A컵 이상 취급 안하면 뭐지?
게이인가?...
아.. 그래서 더러운 세상?
댓글 (3)
이상만 취급해주지않냐?
하 ----------------> 상
A컵 B컵..---> F컵 G컵..
뭐 이런 거 아닌가?
A컵 이상 취급 안하면 뭐지?
게이인가?...
아.. 그래서 더러운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