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짐승아니랄까봐 생각이 졸라 짧음.
이미 여기 여덕들에게 짐승정보는 공공재나 마찬가진데
여덕같다고 또 들이대는거봐.
지가 당사자 아니라고 괜찮을줄 알았나봐.
유유상종이라고 본인 해댄게 있어서 본인 주변사람이라고 괜찮을거란 기대조차 할수 없는 상황인데
잘도 저럼.
저러니 짐승이지...ㅉㅉ
누가 짐승아니랄까봐 생각이 졸라 짧음.
이미 여기 여덕들에게 짐승정보는 공공재나 마찬가진데
여덕같다고 또 들이대는거봐.
지가 당사자 아니라고 괜찮을줄 알았나봐.
유유상종이라고 본인 해댄게 있어서 본인 주변사람이라고 괜찮을거란 기대조차 할수 없는 상황인데
잘도 저럼.
저러니 짐승이지...ㅉㅉ
댓글 (5)
사람이란 티가 나는법인가?
이거 테4자네
네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