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도대체 여기는 뭐하는데냐?
나는 누구냐?
'
?
부산안녕?
ㅅㅂㅂㅂㅈㄷㅂㄹㄷㅋ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ㅈㅅㅂㄷㄳㅂㄳㅂㄷㄳ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홍ㅎㄹㅇㅀ오롷올호올호호홍ㄹ호오로홍ㄹ홍롷올호ㅗㅇㄹ홍로홍ㅀ쌋다똥
댓글 (4)
'
?
부산안녕?
ㅅㅂㅂㅂㅈㄷㅂㄹㄷㅋ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ㅈㅅㅂㄷㄳㅂㄳㅂㄷㄳ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홍ㅎㄹㅇㅀ오롷올호올호호홍ㄹ호오로홍ㄹ홍롷올호ㅗㅇㄹ홍로홍ㅀ쌋다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