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애써 똦꺼 깥는 게 수포로 돌아간 거임?

 

여기서 ㄸㄲ가 뭐냐고 물어보면

 

똦꺼라고 하냐?

또깝이라고 하냐?

둘이 동일인물이라고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