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화산재 존나 심각한거였구먼 ㅡㅡ

a
2010-04-18 15:45:50 조회 537
PYH2010041800720034000_P2.jpg

그냥 조금 날리는 수준?정도인줄알았떠니

와오 ㅡㅡ;

첨부 이미지

PYH2010041800720034000_P2.jpg

댓글 (7)

anonymous2010-04-18
화산재로 마을도 사라짐.
잉.2010-04-18
세상이 흑백.
anonymous2010-04-18
세상에서 화산재가 더 심각할까 니가 더 심각할까?
anonymous2010-04-18
뭐야 병신새끼야 이개새끼는 진짜 쳐돌은듯싶네
anonymous2010-04-18
니 누구냐 이 씹새끼야?
anonymous2010-04-19
화산재가 제트엔진에 흡입되면 폭발위험이 있어서 뱅기들이 못뜬데여
anonymous2010-04-19

십덕

제목
3인팟 노래방 (2)
3인팟 노래방 (2)
··
야이 늬두라야이 늬두라 (1)
야이 늬두라야이 늬두라 (1)
··
씨발 섹스쟁이들아 광고좀 그만해 (3)
씨발 섹스쟁이들아 광고좀 그만해 (3)
··
이건 광고 아니다~ (1)
이건 광고 아니다~ (1)
··
광고쟁이 개생키들아 광고하지마랑 (3)
광고쟁이 개생키들아 광고하지마랑 (3)
··
광고법도가지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법도가지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횽나 (1)
횽나 (1)
··
휴대폰 문자로 대화하던게 아니였음?
휴대폰 문자로 대화하던게 아니였음?
··
횽나 깔 새끼들은 정모나와서 횽나 실물 보고 까라 (3)
횽나 깔 새끼들은 정모나와서 횽나 실물 보고 까라 (3)
··
너님들 횽나 까는것도 정도껏 해라 (5)
너님들 횽나 까는것도 정도껏 해라 (5)
··
횽나 덕력 15위밖에 안되네 (3)
횽나 덕력 15위밖에 안되네 (3)
··
너무 많이 먹었나보다.. 이러니 쌀찌지 (4)
너무 많이 먹었나보다.. 이러니 쌀찌지 (4)
··
근데 횽나가 누구임? (15)
근데 횽나가 누구임? (15)
··
난 누구냐? (5)
난 누구냐? (5)
··
화산재 존나 심각한거였구먼 ㅡㅡ화산재 존나 심각한거였구먼 ㅡㅡ (7)
화산재 존나 심각한거였구먼 ㅡㅡ화산재 존나 심각한거였구먼 ㅡㅡ (7)
··
내 덕력 누가날린거냐 (3)
내 덕력 누가날린거냐 (3)
··
헐 싀발 (1)
헐 싀발 (1)
··
이런ㅅㅂㄻ!! (2)
이런ㅅㅂㄻ!! (2)
··
여우아저씨피파잘하네여 (5)
여우아저씨피파잘하네여 (5)
··
돚거 시발 통장에 50들어온거 로얄이냐. (1)
돚거 시발 통장에 50들어온거 로얄이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