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가 의무통화량 드립 안하면 그냥 사다가 포장도 안뜯고 묵혀놓는게 가개통임?
아님 뜯고 유심꼽고 묵히는게 가개통임
전자. 근데 3g폰 유지드립칠라면 유심 꽂혀있어야 되지 않냐?
매달 10분(통신사마다다름)쓰고 그냥 잘 모셔두는거
댓글 (5)
전자. 근데 3g폰 유지드립칠라면 유심 꽂혀있어야 되지 않냐?
매달 10분(통신사마다다름)쓰고 그냥 잘 모셔두는거
요새 말하는 가개통 : 개봉후 유심카드 삽입후 최소통화량 만 발생
뽐X 에서 판매하는 가개통 : 개봉후 유심카드 삽입후 이것저것 만져보고 테스트 해보고, 이벤트 졸라게 하고 폰에 붙은 비닐 먼지들어가서
너덜너덜 기스만 안난 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