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무였는데 품절 ㅠㅠㅠㅠㅠㅠㅠ

점심먹을때 아 걍 낼 질러야지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5월정책 기다릴까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