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판매용이던데 아이폰 가면 유면 채면에 요금제랑 할부금은 다른곳이랑 똑같은데 별사탕 15개 주던데 좋은건가...
고민되네 디자이어를 살려고 생각중인데.. 별사탕 유혹이...
대신 다른 사은품은 없다네;;;;;
쪽지좀 ~~
댓글 (4)
쪽지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