횽아들 신규가입으로 핸펀 구입해서 3개월만 유지후 해지해서 공기계 팔아서 살림에 보탤려고 하거든??
그러면 공짜폰 지를때 최상의 조건은 머가 있을까???
내가 아는것만 말한다면
무약정에다가
3개월만 유지해도 되는 거하고
가입비 면제인거하고
부가서비스 없는거하고
또 있을까???필요한 조건이???
댓글 (11)
이런 건 진짜로 잘생긴 나한테 물어봐야지
못생긴 애들한테 물어보니까 위에 처럼 요상한 소릴 듣는거다
ㅇㅇ.
별사탕
돌겠네 ㅋ
ㅅㅂ 그거 하다 좆되면 말아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