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자 시험 50일 남았느넫

 

공부한다고 책 펴놓고

휴대폰 바꿔보겠다고

각종 휴대폰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놓고 10분마다 모니터링...

 

그래놓고 괜춘한 조건 나오면 에이 이거 나왔으니 더 좋은거 나오겠지 하며 안 탐

 

결국 아직까지 못 바꿈 증권사 갤S도 다 보냄 옵큐도 다 보냄

 

8월달에는 9월이면 좀 내려가겠찌

9월되니 추석 지나면 더 풀리겠지

아이폰 나오면 더 내려가겠찌

 

결국 공부는 바이바이~

 

 

 

저 빠따 좀 쳐주싱어용

대기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