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겅듀가 살 집이 없어영 ㅠ.ㅠ

 

우리집에 키우려 했는데 집에 들여놓으면

 

미친듯이 기겁을 하고 밖으로 도망가네여 ㅜㅜ

 

할 수 없이 분양합니다.

 

분양책임비 안 받을거구여

 

사랑과 관심으로 키워주실분 구해여

 

 

배변을 잘 못가리니 사랑으로 가르쳐 주세여

 

 

긔여운 우리 애긔 사진이에염 >_<

 

583414_1282052546.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325/669/771/001/583414_1282052546.jpg" width="400" height="300" editor_component="image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