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애완동물 분양합니다ㅠㅠ
event 2010-09-07 02:41:22visibility 조회 758
우리 겅듀가 살 집이 없어영 ㅠ.ㅠ
우리집에 키우려 했는데 집에 들여놓으면
미친듯이 기겁을 하고 밖으로 도망가네여 ㅜㅜ
할 수 없이 분양합니다.
분양책임비 안 받을거구여
사랑과 관심으로 키워주실분 구해여
배변을 잘 못가리니 사랑으로 가르쳐 주세여
긔여운 우리 애긔 사진이에염 >_<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325/669/771/001/583414_1282052546.jpg" width="400" height="300" editor_component="image_link"/>

댓글 (3)
딸 입양시키는것도 모질라서 애완동물 취급하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