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가 엄써서 빔을 못 봐요
까지는 아닌데 기본으로 1기가 짜리 넣어줘서 찔끔찔끔 보고 있엉
집에 굴러다니는 4기가 이상 메모리가 있다면 나 줘도 됌
감사
잉뮤꺼 뺴쓰쏌ㅁ
:D
전 메모리카드는 있는데 빔이 없어서 못봐요.
맞교환 하실래요?
댓글 (3)
잉뮤꺼 뺴쓰쏌ㅁ
:D
전 메모리카드는 있는데 빔이 없어서 못봐요.
맞교환 하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