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가 엄써서 빔을 못 봐요








까지는 아닌데 기본으로 1기가 짜리 넣어줘서 찔끔찔끔 보고 있엉


집에 굴러다니는 4기가 이상 메모리가 있다면 나 줘도 됌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