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 가족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음 ㅋ
그 글이 생각나는군요.
제목 : 제 남자친구는 너무 무능합니다.
내용 : 너무 무능해서 아직까지 태어나지도 못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50대는 안되냐
니가가릴때가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 가족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음 ㅋ
그 글이 생각나는군요.
제목 : 제 남자친구는 너무 무능합니다.
내용 : 너무 무능해서 아직까지 태어나지도 못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50대는 안되냐
니가가릴때가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