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누가 핸드폰 좀 주라
아 미치겠다. 언제까지 나 슬라이드 써야되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이면 노키아 5800 으로 주면 안되냐 ?
나 그거 갖고시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질 좀 빵빵하게 노래한번 들어보자
아 졸라 ... 내껀 지금 노래듣는것도 없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
노키아 5800 있는 사람 나한테 좀 던져줘 ㅋㅋㅋㅋ
아니 얘한테 뺏어서라도 갖다주던갘ㅋㅋㅋㅋㅋㅋ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325/266/359/3.jpg" width="35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