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혹시 놋북 sdram 남는거 있는 사람?
ㅇ
ㅇㅇ
event
2010-03-28 23:10:52
visibility
조회 1056
256짜리가 맛가서 128만 쓰고 있는데 진심 죽겠다;;
구매하고 싶어도 물량도 없고
혹시 남는 램 있는사람??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6)
그
그분
2010-03-28
놋북 sd 256은 금이랑 값이 같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ㅇㅇ
2010-03-28
헐 그럼??? 시세 검색해보니 256이 한 만원쯤 하던거 같던데 물량이 없어서 그렇지
128은 5천쯤 하고 ㅜ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
그분
2010-03-29
ddr1 말하는거 아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ㅇㅇ
2010-03-29
에잉 sdram이잖아 ddr1 말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
그분
2010-03-29
sd 작년만 해도 256 3에 판거 같은데 내렸는갑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ㅇㅇ
2010-03-29
응 요새 그쯤하더라 근데 물량이 없어 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dj스케쥴원 앨범구걸좀
(3)
dj스케쥴원 앨범구걸좀
(3)
zeras
·
2010-04-03
·
조회 1522
노래 하나만 찾아줘요
(3)
노래 하나만 찾아줘요
(3)
도적
·
2010-04-03
·
조회 1776
여자친구좀..
(5)
여자친구좀..
(5)
불꽃햨
·
2010-04-01
·
조회 1768
노래좀 줘
(5)
노래좀 줘
(5)
도적
·
2010-03-31
·
조회 1677
누자베스 노래있는사람 구걸좀
(2)
누자베스 노래있는사람 구걸좀
(2)
zeras
·
2010-03-31
·
조회 1006
어떻게 해야 정회원이 되는거지? 오늘 가입했는데
(9)
어떻게 해야 정회원이 되는거지? 오늘 가입했는데
(9)
kratos11
·
2010-03-31
·
조회 1173
우리은행 607 033759 18 890
(2)
우리은행 607 033759 18 890
(2)
여우
·
2010-03-30
·
조회 1091
혹시 놋북 sdram 남는거 있는 사람?
(6)
혹시 놋북 sdram 남는거 있는 사람?
(6)
ㅇㅇ
·
2010-03-28
·
조회 1057
책상 좀 줘... 책상 졸라 비싸네
(1)
책상 좀 줘... 책상 졸라 비싸네
(1)
콜라
·
2010-03-28
·
조회 948
버리는 CRT 모니터 누구 없습니꽈
(5)
버리는 CRT 모니터 누구 없습니꽈
(5)
인공휘성
·
2010-03-28
·
조회 950
등록금이 너무 비싸요
(4)
등록금이 너무 비싸요
(4)
도적
·
2010-02-05
·
조회 1066
셜록홈즈 한글자막 구해왔는데
(1)
셜록홈즈 한글자막 구해왔는데
(1)
도적
·
2010-01-22
·
조회 1153
님들아 누가 저 식량좀 보내주셈
(4)
님들아 누가 저 식량좀 보내주셈
(4)
도적
·
2010-01-22
·
조회 853
홈즈자막
(3)
홈즈자막
(3)
달구
·
2010-01-19
·
조회 939
부탁하나 하자. 자막점 구해 줘라.
(5)
부탁하나 하자. 자막점 구해 줘라.
(5)
알바
·
2010-01-17
·
조회 974
노래좀 보내조. 연애시대 ost - thank you
노래좀 보내조. 연애시대 ost - thank you
달구
·
2010-01-03
·
조회 992
메모좀
(1)
메모좀
(1)
當_當
·
2009-12-31
·
조회 671
주변에 남는 친구없냐?
(3)
주변에 남는 친구없냐?
(3)
ㅁㄴㅇㄹ
·
2009-12-28
·
조회 845
님들아 나 그래픽카드좀 주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님들아 나 그래픽카드좀 주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쭈쭈
·
2009-12-15
·
조회 932
나 누가 핸드폰 좀 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
(2)
나 누가 핸드폰 좀 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
(2)
프리데이지
·
2009-11-20
·
조회 1403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다음
chevron_right
댓글 (6)
128은 5천쯤 하고 ㅜㅜ
ddr1 말하는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