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빡쳐
몇시간동안 댓글싸질러서 간신히렙1맞춰놨더니 뉴비우롱하네
100에 렙1찍고 145되니까이제3%,,,
언제렙2찍냐
댓글좀달아줘봐 친절한 너님과 불친절한 너 모두
굽신거리진 않겟어
이틀만에왓는데 조회가5네
굽신좀 해야겟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나도 언제찍냐 아 깝까ㅃ하다.
하... 일단 댓글이라도 달아줘야겠징?
십덕십덕
ㅋㅋㅋ
댓글 (7)
이틀만에왓는데 조회가5네
굽신좀 해야겟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나도 언제찍냐 아 깝까ㅃ하다.
하... 일단 댓글이라도 달아줘야겠징?
십덕십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