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250이 10%면 2렙은 2500? 너무함...ㅠㅠ 지금도 손 빠질 것 같음...;;
조회도 하나 없음... 너무 암울함...
390이 20%임... 그럼 2렙은 1500같은데... 조금 위안이 되려고 하지 않음... 그래도 아직 1100이나 남음...ㅠㅠ
1렙 금방되서 좋다했는데 2렙 노가다네
그래도 다들 랩2이네요 ㅠ
댓글 (4)
조회도 하나 없음... 너무 암울함...
390이 20%임... 그럼 2렙은 1500같은데... 조금 위안이 되려고 하지 않음... 그래도 아직 1100이나 남음...ㅠㅠ
1렙 금방되서 좋다했는데 2렙 노가다네
그래도 다들 랩2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