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2렙 되니... 포인트는 올라가는데 퍼센테이지가 안 올라가네... 엄청난 벽을 만난듯...
무슨 온라인게임도 아니고 렙업이 뭐이리 힘들어
아이온 10까지는 하루면되는데
0->1보다 1->2가 몇배 어려워져서 이럴줄 예상햇음
징징ㅠㅠ
그래도2업한분부러움
애고... 언제 렙업허냐..
댓글 (5)
무슨 온라인게임도 아니고 렙업이 뭐이리 힘들어
아이온 10까지는 하루면되는데
0->1보다 1->2가 몇배 어려워져서 이럴줄 예상햇음
징징ㅠㅠ
그래도2업한분부러움
애고... 언제 렙업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