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 0렙 경치좀봐 ㅡㅡ
이건 마치 리니지에서 4렙까진 허수아비만 쳐도 한방에 5%정도씩 오르다가
4->5렙찍을땐 존나후려쳐야 1%오르는거 그 벽을 만난 느낌이다
그거 초딩땐 허수아비 후려치기 해놓고 밤새면 30렙되있다고 이런 괴소문도 돌았는데 ㅋㅋ 추억돋넼ㅋ
지금 내 0렙 경치좀봐 ㅡㅡ
이건 마치 리니지에서 4렙까진 허수아비만 쳐도 한방에 5%정도씩 오르다가
4->5렙찍을땐 존나후려쳐야 1%오르는거 그 벽을 만난 느낌이다
그거 초딩땐 허수아비 후려치기 해놓고 밤새면 30렙되있다고 이런 괴소문도 돌았는데 ㅋㅋ 추억돋넼ㅋ
댓글 (4)
나한테 40포인트주면 2렙으로 올려줄깨
힘듦
ㅋㅋㅋㅋㅋㅋㅋ꺠알이군
힘들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