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여기첨발견했을때 폰텍들어갈려면 렙2가아니라 더 높아야됬었던거같아서
포기했는데
지금보니까 렙2만찍으면되네
ㅋㅋㅋㅋ
렙2까지 갈수있는 인내력좀
알면 나도 좀 같이...
렙 2는 덕력이 도대체 얼마여
댓글 (2)
알면 나도 좀 같이...
렙 2는 덕력이 도대체 얼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