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여기첨발견했을때 폰텍들어갈려면 렙2가아니라  더 높아야됬었던거같아서

 

포기했는데

 

지금보니까 렙2만찍으면되네

ㅋㅋㅋㅋ

 

렙2까지 갈수있는 인내력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