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새끼야 구걸하면 경범죄 처벌받는다.
내년 부터 구걸하면 경범죄 처벌 받는단다.
정부에서 내년부터 구걸행위·스토킹·소란 행위 모두 처벌하도록 한단다.
불법짖 말고 법과 원칙을 잘 지키거라.
관리자새끼야 혼나기 전에 알아서 게시판 삭제 해라.
관리자새끼야 구걸하면 경범죄 처벌받는다.
내년 부터 구걸하면 경범죄 처벌 받는단다.
정부에서 내년부터 구걸행위·스토킹·소란 행위 모두 처벌하도록 한단다.
불법짖 말고 법과 원칙을 잘 지키거라.
관리자새끼야 혼나기 전에 알아서 게시판 삭제 해라.
댓글 (4)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겨 짱.. 너 짱인듯
헉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