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15마넌 주고삿는데 ;;

 

9기가 쓰는데 .. 부족하다  헠헠

 

그래서 3g모댈 신규파서 유심기변 하려고 하거든 ?

 

3무에 천원짜리  55로 하나 알려줘봐

 

이거 물어볼라고 가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