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15마넌 주고삿는데 ;;
9기가 쓰는데 .. 부족하다 헠헠
그래서 3g모댈 신규파서 유심기변 하려고 하거든 ?
3무에 천원짜리 55로 하나 알려줘봐
이거 물어볼라고 가입했다
못함
가입 안 해도 글 싸지지 않냐?
니가 벌어서 산거가?
댓글 (3)
못함
가입 안 해도 글 싸지지 않냐?
니가 벌어서 산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