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80이면 조쿠요.
아빠가 적어도 400만원은 버는 놈한테 시집보낸데서요.
몸무게는 그분보다 안뚱뚱하면 돼요.
나이는 위아래로 7살이요.
신랑 구걸합니다.
시집가고 싶어요
씨발 ㅠㅠ
시발...ㅠㅠ
엉엉
세상의 반이 남잔데
왜 시집을 못가니
시발시발 ㅠㅠ
한화팬같은 남잘 만나야지...
날 위해 삭발도 할 수 있고..
내가 아무리 개병신짓을 해도 나만 사랑해줄 남자...
는 세상에 없습니다
400만원으로 생활이 가능함?
180 안넘는 남자도 있음?
180은 횽나도 넘음
십덕에도 180 안되는 남자 많을껄
와 뽐뿌같은데서 이거 개드립인줄 모르고 유머게시판에 퍼갈만한 글이네
후 쌔드...
400벌기 어렵지 않나여?...ㄷㄷ해
암튼 좋은... 분 찾아서 시집 가셔요
키빼고는 3년안에 됨
ㅇ아래 7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2)
시발...ㅠㅠ
엉엉
세상의 반이 남잔데
왜 시집을 못가니
시발시발 ㅠㅠ
한화팬같은 남잘 만나야지...
날 위해 삭발도 할 수 있고..
내가 아무리 개병신짓을 해도 나만 사랑해줄 남자...
는 세상에 없습니다
400만원으로 생활이 가능함?
맞벌이니까
180 안넘는 남자도 있음?
180은 횽나도 넘음
십덕에도 180 안되는 남자 많을껄
와 뽐뿌같은데서 이거 개드립인줄 모르고 유머게시판에 퍼갈만한 글이네
나 뽐뿌 진출인건가...ㅋㅋ
후 쌔드...
400벌기 어렵지 않나여?...ㄷㄷ해
암튼 좋은... 분 찾아서 시집 가셔요
응....시..시집 갈꺼야 ㅠㅠ 엉엉
키빼고는 3년안에 됨
ㅇ아래 7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