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나 로드넘버원같이 전쟁중에 연애질하는거 말고 돈좀 확실히 발라서 제대로 된 한국전쟁물 보고싶은데
어떻게 만들든 남이나 북에서 지랄해서 못만들듯
우리나라에선 드라마를 그런 스케일로 만들수 없음 영화를 기대해ㅑ지 그나마 태극기 휘날리며가 잘나온거같음
댓글 (3)
우리나라에선 드라마를 그런 스케일로 만들수 없음 영화를 기대해ㅑ지
그나마 태극기 휘날리며가 잘나온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