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민우있냐?

2010-06-24 17:31:08 조회 218
시코기기인증및안돼인증.jpg

보냈다

 

 

 

길가다 보니깐 문구점에서 우표 팔기에

 

우표한장 붙여서 우체통에 넣어뜸

 

 

 

근데 그렇게해도 가긴하나?

첨부 이미지

시코기기인증및안돼인증.jpg

댓글 (7)

2010-06-24

그거보다 비싸면 받는 놈이 더 내야 됌

2010-06-24
아 그랭?

근데 몇백원밖에 안하지 않냐?
2010-06-24
그나저나 이어폰 산거 인증이나좀....
2010-06-24
집에 가서 생각나면 한다 했다
2010-06-24
헐~
홀홀2010-06-24
ㅇㅇ.
그긔2010-06-24
저아래얼굴좀 어떻게 안되냐..확대좀 ㅋㅋㅋㅋㅋ
제목
민우있냐?민우있냐? (7)
민우있냐?민우있냐? (7)
··
앜. 나가야 하는데. (4)
앜. 나가야 하는데. (4)
··
전투복에 부대마크 ㅄ돼가지고 떼고 새로 달라는데 (3)
전투복에 부대마크 ㅄ돼가지고 떼고 새로 달라는데 (3)
··
정전인데 떡밥이나 (4)
정전인데 떡밥이나 (4)
··
더블비얀코는 밑에 샤베트가 진리 (7)
더블비얀코는 밑에 샤베트가 진리 (7)
··
한국전쟁 소재로 bob같은거 안나오겠지? (3)
한국전쟁 소재로 bob같은거 안나오겠지? (3)
··
국군방송에서 원한의 도곡리다리 하고 있음여 (2)
국군방송에서 원한의 도곡리다리 하고 있음여 (2)
··
만렙 나오고 덕력치 두배씩 주는거 아니었냐? (1)
만렙 나오고 덕력치 두배씩 주는거 아니었냐? (1)
··
맛의 달인맛의 달인 (5)
맛의 달인맛의 달인 (5)
··
마케팅 스케일이 우왕ㅋ굳ㅋ마케팅 스케일이 우왕ㅋ굳ㅋ (2)
마케팅 스케일이 우왕ㅋ굳ㅋ마케팅 스케일이 우왕ㅋ굳ㅋ (2)
··
usb 보안프로그램 윈7에서 안 열려서 메일 보냈더니 (5)
usb 보안프로그램 윈7에서 안 열려서 메일 보냈더니 (5)
··
프로그램 3개 사면 usb 4기가 주네 (5)
프로그램 3개 사면 usb 4기가 주네 (5)
··
이제 밖에 나갈일 없겠네 ㅇㅇ이제 밖에 나갈일 없겠네 ㅇㅇ (7)
이제 밖에 나갈일 없겠네 ㅇㅇ이제 밖에 나갈일 없겠네 ㅇㅇ (7)
··
우왕ㅋ굳ㅋ (5)
우왕ㅋ굳ㅋ (5)
··
ㅎ_ㅎ 덥꾸나ㅎ_ㅎ 덥꾸나 (5)
ㅎ_ㅎ 덥꾸나ㅎ_ㅎ 덥꾸나 (5)
··
윈7 줫같네 (7)
윈7 줫같네 (7)
··
양키들은 왜이리 글씨체가 읽기 힘드냐 (3)
양키들은 왜이리 글씨체가 읽기 힘드냐 (3)
··
이분들아 월요일부터 패턴이라 했다 (9)
이분들아 월요일부터 패턴이라 했다 (9)
··
어휴 이거 좀 무섭네 자동재생 (5)
어휴 이거 좀 무섭네 자동재생 (5)
··
우왕~~ 빌리 감사 ㅇㅇ (4)
우왕~~ 빌리 감사 ㅇㅇ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