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

2010-06-24 17:35:06 조회 133
차두리의 위엄.jpg

 

 

 

컬러풀하지가 못해

 

 

 

군복하고 색이 비슷해서 안보여서 별로야

 

 

결정적으로 짬이 안돼보임

첨부 이미지

차두리의 위엄.jpg

댓글 (6)

홀홀2010-06-24
ㅇㅇ.
이해리2010-06-24

그래야 적에게 안 보여서 총 안 맞는다고 바꾼거잖음 ㅇㅇ

2010-06-24
예비군은 닥치고 뽀대 아님?
이해리2010-06-24
부대 처음 왔을때 위장 받아야 되는데 위장 없다고 컬러 주길래 달고 있다가 부대마크 바뀌면서 위장으로 달았던듯 ㅇㅇ
2010-06-24
우왕~ 그게 2004년 하반기부터 바뀐거야?
우와아앙2010-06-24
요새는 아마 컬러 치고 가면 찟어버릴껄?
제목
알락 존나 까이네 (5)
알락 존나 까이네 (5)
··
너무놀아도 (3)
너무놀아도 (3)
··
나 요즘 체크카드 씀나 요즘 체크카드 씀 (7)
나 요즘 체크카드 씀나 요즘 체크카드 씀 (7)
··
인생이힘들어 (3)
인생이힘들어 (3)
··
선예 에구.. (4)
선예 에구.. (4)
··
오늘 저녁메뉴 학학오늘 저녁메뉴 학학 (3)
오늘 저녁메뉴 학학오늘 저녁메뉴 학학 (3)
··
심각하다... (6)
심각하다... (6)
··
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 (6)
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 (6)
··
나폰텍 몬들어가는 사이에 (5)
나폰텍 몬들어가는 사이에 (5)
··
우왕 예비군 나왔당 (9)
우왕 예비군 나왔당 (9)
··
안녕 얘들아 (3)
안녕 얘들아 (3)
··
배고프다. (3)
배고프다. (3)
··
어? 나 렙9됐네 (2)
어? 나 렙9됐네 (2)
··
누구임? (3)
누구임? (3)
··
배고파서 도서관에 있을 수가 없었엉
배고파서 도서관에 있을 수가 없었엉
··
폰텍게시판 또 올라갔네?
폰텍게시판 또 올라갔네?
··
아 씨발 존나 짜증난다 (2)
아 씨발 존나 짜증난다 (2)
··
입덕
입덕
··
아 피시방 (3)
아 피시방 (3)
··
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 (6)
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