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요즘 체크카드 씀

2010-06-24 18:32:38 조회 152
시바룐들.jpg

외출도 잘 안하고

 

 

뭐 살것도없고

 

 

돈도없고

 

 

 

 

이번달 1일부터 오늘까지 카드 총사용량 7만원이하

 

 

 

아!!

 

 

앤디카드는 발급비 아까워서 안자르고 짱박아놔뜸

첨부 이미지

시바룐들.jpg

댓글 (7)

2010-06-24
하지만제휴연회비는어쩔 ⓑ
2010-06-24

이미 내년 연회비면제까지는 적용됐고

제휴연회비 5처넌은 책 두권만 사면 퉁치니깐 갠춘함

홀홀2010-06-24
나 저번 달 카드 사용량 26만 원 나왔엌.
2010-06-24

부자다

2010-06-24
저녁먹으러가지만-멈출수없는십덕은모바일로 ⓑ
이해리2010-06-24
앤디 굴비 아님?

연회비면제되는 카드 발급 받으면 되잖음
2010-06-24
앤디 기본연회비는 면제 됐는데 제휴연회비는 면제 절대 안됨
제목
알락 존나 까이네 (5)
알락 존나 까이네 (5)
··
너무놀아도 (3)
너무놀아도 (3)
··
나 요즘 체크카드 씀나 요즘 체크카드 씀 (7)
나 요즘 체크카드 씀나 요즘 체크카드 씀 (7)
··
인생이힘들어 (3)
인생이힘들어 (3)
··
선예 에구.. (4)
선예 에구.. (4)
··
오늘 저녁메뉴 학학오늘 저녁메뉴 학학 (3)
오늘 저녁메뉴 학학오늘 저녁메뉴 학학 (3)
··
심각하다... (6)
심각하다... (6)
··
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 (6)
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그나저나 난 왜 예비군 소집 안나오냥? (6)
··
나폰텍 몬들어가는 사이에 (5)
나폰텍 몬들어가는 사이에 (5)
··
우왕 예비군 나왔당 (9)
우왕 예비군 나왔당 (9)
··
안녕 얘들아 (3)
안녕 얘들아 (3)
··
배고프다. (3)
배고프다. (3)
··
어? 나 렙9됐네 (2)
어? 나 렙9됐네 (2)
··
누구임? (3)
누구임? (3)
··
배고파서 도서관에 있을 수가 없었엉
배고파서 도서관에 있을 수가 없었엉
··
폰텍게시판 또 올라갔네?
폰텍게시판 또 올라갔네?
··
아 씨발 존나 짜증난다 (2)
아 씨발 존나 짜증난다 (2)
··
입덕
입덕
··
아 피시방 (3)
아 피시방 (3)
··
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 (6)
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요즘 부대마크는 별로 안이쁜거 같아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