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가 쳐발려서 잃은사람이 더 많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발 벤트너 없는 덴마크는 박지성과 이청용이없는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