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마가 내시크릿을탐내심, 걍요즘폰 터치는 싫고 맘에드는거없다고

 

그ㅐ서 시크릿윗판수리해서 드릴려는데 나야 아무꺼나써도상관ㅇ벗어서

 

집에 공기기 sk꺼 좆구진거sh-130으로 유심기변할거거든

 

근데 울엄마 는 kt쓰는데, 이경우에 기기두개다들고 대리점가야함?

 

그래야번이됨?집에서간단하게안되냐 ㅡㅡ

 

글고 돌핀 3g인줄알았는데 2g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