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마가 내시크릿을탐내심, 걍요즘폰 터치는 싫고 맘에드는거없다고
그ㅐ서 시크릿윗판수리해서 드릴려는데 나야 아무꺼나써도상관ㅇ벗어서
집에 공기기 sk꺼 좆구진거sh-130으로 유심기변할거거든
근데 울엄마 는 kt쓰는데, 이경우에 기기두개다들고 대리점가야함?
그래야번이됨?집에서간단하게안되냐 ㅡㅡ
글고 돌핀 3g인줄알았는데 2g네
울엄마가 내시크릿을탐내심, 걍요즘폰 터치는 싫고 맘에드는거없다고
그ㅐ서 시크릿윗판수리해서 드릴려는데 나야 아무꺼나써도상관ㅇ벗어서
집에 공기기 sk꺼 좆구진거sh-130으로 유심기변할거거든
근데 울엄마 는 kt쓰는데, 이경우에 기기두개다들고 대리점가야함?
그래야번이됨?집에서간단하게안되냐 ㅡㅡ
글고 돌핀 3g인줄알았는데 2g네
댓글 (11)
공기기도 sk공기기라 나는기변무리없이하는데 울엄마가 기변이아니라 전산상 번이되는거아니냐?
어머님폰이 유심 없는거면 번이타야지 뭐 ㅇㅇ
홈피에서 신청하면 될걸?
가입비내야겠네씨발 sk가가입비얼마더라...아오시발..
걍딴폰이것저것일단보여드려야겠다 집에온김에
다른거 보여드려
요즈무머뭐있냐
근데 터치를별로안내켜하시니 존나제한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