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올레체 폰트 공유에 대해 메일을

주셨네요.

 

저희 KT의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귀중한 시간내어 메일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올레체는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사용되므로 고객은 물론이고, 내부적으로도

기업의 핵심 홍보물에만 제한하여 사용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현재 인터넷에서 사용 중인 올레체는

최종 정식 버전이 아니므로 자칫 기업서체라는

무형자산 침해는 물론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한 서체임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서체가 돌아다녀 기업에 부가적인

막대한 피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올레체를 공유하지 않도록
하고 있는데요, 이메일로 캡쳐 자료를
보내주신 뒤,
 
하단의 [다시 문의하기]로 보내주셨다는
내용 및 해당 게시물이 게시됐던 ULR
주소를 함께 기재하여 문의 주시면,
담당 부서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2번

귀중한 시간내어 다시 보내주신 메일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캡쳐 자료를 메일로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보내주신 자료를 토대로 담당 부서로

내용을 전달해 드렸고요,

 

앞으로도 저희 KT에 대해 지속적인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KT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존나 입에 발린 말들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