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역시 내려갈팀은 내려가나요?
이번에 츀 스윕해서 불쌍해죽겠는데.... 꼴쥐에게도 털리고 있엉 ㅠㅠ
오늘 롯데경기 우천 취소라서 존나 다행이다 라고 자위 하고 있음.
기아는 이미 내려갈 팀 확정 탕탕
기적의 5활 승률 끝 ㅋㅋㅋ
아 역시 내려갈팀은 내려가나요?
이번에 츀 스윕해서 불쌍해죽겠는데.... 꼴쥐에게도 털리고 있엉 ㅠㅠ
오늘 롯데경기 우천 취소라서 존나 다행이다 라고 자위 하고 있음.
기아는 이미 내려갈 팀 확정 탕탕
기적의 5활 승률 끝 ㅋㅋ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