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사람한테 전화왔다

왜 안나오냐고....

싀발...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95/016/001/38e88d39ee9cee8b7891df3702869c90.jpg" rel="xe_gallery" editor_component="image_link"/>

잘못 걸려온 전화

나 나갈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