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핡!

L
2010-06-25 22:49:09 조회 108
으아.jpg

이색긔 처음 십덕 올 때부터

크게 되리라는 걸 직감했지

그랬더니 아니나다를까

지금 천하제일십덕자가 됐잖아

내눈은 틀리지 않았어

그리고 난 핡의 매제가 되는 거지..

하하하하하하

 

첨부 이미지

으아.jpg

댓글 (1)

2010-06-25
님 여친들이 줄 섰다고 십덕에 소문 다 났음요
제목
루저 개색휘야!!! (4)
루저 개색휘야!!! (4)
··
루팡옹 ㅇㅇ (4)
루팡옹 ㅇㅇ (4)
··
핡!핡! (1)
핡!핡! (1)
··
ㅋㅋㅋㅋ라스트 때문에 (3)
ㅋㅋㅋㅋ라스트 때문에 (3)
··
이해리 봐라 (7)
이해리 봐라 (7)
··
이해리 (2)
이해리 (2)
··
핡 찬양핡 찬양 (9)
핡 찬양핡 찬양 (9)
··
아 번이용으로 하나 지를까 생각중인데 뭐가 개년이니? 추천 좀 해봐 (3)
아 번이용으로 하나 지를까 생각중인데 뭐가 개년이니? 추천 좀 해봐 (3)
··
야이 싀발 개색기드라 (1)
야이 싀발 개색기드라 (1)
···
프리스타일 타도 괜찮을까? (4)
프리스타일 타도 괜찮을까? (4)
··
이해리 (13)
이해리 (13)
··
라스트횽 풀었다 (3)
라스트횽 풀었다 (3)
··
울동네 이마트 좀 짱임울동네 이마트 좀 짱임 (5)
울동네 이마트 좀 짱임울동네 이마트 좀 짱임 (5)
··
임직원 몰에 신고 넣을까? (6)
임직원 몰에 신고 넣을까? (6)
··
이 시발... 내 여동생 소개시켜줄게 리플달아이 시발... 내 여동생 소개시켜줄게 리플달아 (7)
이 시발... 내 여동생 소개시켜줄게 리플달아이 시발... 내 여동생 소개시켜줄게 리플달아 (7)
··
이해리 컴온 (3)
이해리 컴온 (3)
··
누가 임직원몰 신고를 했다고? (2)
누가 임직원몰 신고를 했다고? (2)
··
오리배랑 몽지한테 소개시켜줄 바에야오리배랑 몽지한테 소개시켜줄 바에야 (4)
오리배랑 몽지한테 소개시켜줄 바에야오리배랑 몽지한테 소개시켜줄 바에야 (4)
··
솔직히 오리배 소개시켜주느니 (3)
솔직히 오리배 소개시켜주느니 (3)
··
살육에 이르는 병 봤어. (5)
살육에 이르는 병 봤어.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