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이색휘들 늬들만 걔들을 알면 다 친구냐?

2010-06-25 23:18:10 조회 167
anjfkrhTLqnflsi.jpg

이것들이 인증할 방법이 없다고 막 싸는데 ....


걔들한테 물어봐라 친구냐고?


그럼 걔들은 "아니요 얼굴만 알아요" or "같은 과 아는 애" or "초상권 도용 인거 같은데요?"


3개중에 한개 아니냐? 


은 중요한게 아니고 내가 있으니깐 핡이랑 쮸가 안보이는거 같당 ㅠㅠ 

첨부 이미지

anjfkrhTLqnflsi.jpg

댓글 (6)

닭ㅇㅇ2010-06-25
니얘기하지마라
여우2010-06-25
난 트위터 같이 하는데

늬들 알려주면 막 십덕댈거 같아서 못알려줌
2010-06-25
ㅇㅇ
2010-06-25
넌 그냥 좀 짜지라공
닭ㅇㅇ2010-06-25
넌 그냥 좀 짜지라공 2
IU2010-06-25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94/017/001/K-20100625-231135-7.jpg" style="cursor: pointer;" editor_component="image_link">

빙신아 형님[연상]
처남[연하]
이라고 빙신아
08년 최신버전이라고 샛키야
제목
여우이(가) 시민입니다.
여우이(가) 시민입니다.
··
그래도 후라이데이 나잇이라고 흥하네 (2)
그래도 후라이데이 나잇이라고 흥하네 (2)
··
쫄보들아 마피아하자 ㅇㅇ (9)
쫄보들아 마피아하자 ㅇㅇ (9)
··
애들아 이제 핡 여동생 떡밥은 시들하니?! (2)
애들아 이제 핡 여동생 떡밥은 시들하니?! (2)
··
시발 가망성없기는 (1)
시발 가망성없기는 (1)
··
북한 좆털리네 2:0임요 (5)
북한 좆털리네 2:0임요 (5)
··
부칸 또 털리고 있음 (2)
부칸 또 털리고 있음 (2)
··
페이스북은 안하냐 니들? (1)
페이스북은 안하냐 니들? (1)
··
아 이색휘들 늬들만 걔들을 알면 다 친구냐?아 이색휘들 늬들만 걔들을 알면 다 친구냐? (6)
아 이색휘들 늬들만 걔들을 알면 다 친구냐?아 이색휘들 늬들만 걔들을 알면 다 친구냐? (6)
··
늬들 그동안 인터넷하면서 모아둔 사진파일을 여기다가 써먹는구나 (5)
늬들 그동안 인터넷하면서 모아둔 사진파일을 여기다가 써먹는구나 (5)
··
달구는 (3)
달구는 (3)
··
차라리 달구에게 껄떡대는건 어떨까? (6)
차라리 달구에게 껄떡대는건 어떨까? (6)
··
여동생남편이든 누나남편이든간에 나이많으면 무조건 형님아님? (4)
여동생남편이든 누나남편이든간에 나이많으면 무조건 형님아님? (4)
··
달구옹 ㅇㅇ (3)
달구옹 ㅇㅇ (3)
··
그러면 정작 남아있는 껄떡이는 나 밖에 없는거지?!그러면 정작 남아있는 껄떡이는 나 밖에 없는거지?! (3)
그러면 정작 남아있는 껄떡이는 나 밖에 없는거지?!그러면 정작 남아있는 껄떡이는 나 밖에 없는거지?! (3)
··
짐승 봐라짐승 봐라 (2)
짐승 봐라짐승 봐라 (2)
··
핡이 륙히냐?핡이 륙히냐? (4)
핡이 륙히냐?핡이 륙히냐? (4)
··
존내 사진 한장으로 (1)
존내 사진 한장으로 (1)
··
루팡 보긔 (1)
루팡 보긔 (1)
··
기다려봐 나 쇼핑몰에서 사진 퍼올꺼임기다려봐 나 쇼핑몰에서 사진 퍼올꺼임 (4)
기다려봐 나 쇼핑몰에서 사진 퍼올꺼임기다려봐 나 쇼핑몰에서 사진 퍼올꺼임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