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이렇게 됐냐?
왜 이렇게 매달리지?
월래 그렇지 않았는데
왜?
뭌이가 연애를 하든 말든
달구가 날 쌩까든 말든
핡이 날 시러하든 말든
난 아무 상관없지않냐?
늬들도 상관없지않냐?
핡형님 울산 어디로 가면 됨?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