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이했는데 최소유지기간 안됐으면 전 폰팔이가 전화하지?

 

전화해서 너 왜 번이탔냐 그럼 님하 ㅈㅅ하고

 

번이 폰팔이한테 전화해서 니마 ㅈㅅ 취소하고

 

복귀하면 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