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생각해서 외모보단 성격 좋은애들 위주로 소개를 받아봤음
얼굴 못생겨도 좋으니깐 나만 봐라봐주는 여자 만나고 싶다 허세 부렸는데
성격이 예수새끼보다 좋아도 일단 얼굴이 못생기면 말하는거 귀에 안들어옴 .
일단 같이다니기 쪽팔려서 못만나
걔가 돈이 많아서 얻어 먹고 다니는것도 싫음 .
지갑 받고 향수 받으려면 적어도 그 개같은 짓을 1년은 투자 해야되잖아 그러긴 싫더라구
자유게시판
여자는 외모보단 성격이 더 중요
event 2010-06-26 02:42:34visibility 조회 207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