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가쪽에 고종사촌누나 ? 두명 있는데
초등학교 2학년인가 그 때 이후로 보질 못했다
중1때 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 한 번 보고 ..
시발 그래서 명절때 친가 가면 졸라 죽을맛임
내가 장남이라 밑으로 줄줄이 고추새끼들 ㅡㅡ..
아 시발 진짜 ..
그래도 외가 가면 좀 낫긴 하다만..
친가쪽에 고종사촌누나 ? 두명 있는데
초등학교 2학년인가 그 때 이후로 보질 못했다
중1때 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 한 번 보고 ..
시발 그래서 명절때 친가 가면 졸라 죽을맛임
내가 장남이라 밑으로 줄줄이 고추새끼들 ㅡㅡ..
아 시발 진짜 ..
그래도 외가 가면 좀 낫긴 하다만..
댓글 (3)
외가가면 내가 장남
친가가면 중간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