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에 한개 (어무이 세컨폰)


케티에 한개 (내 실사폰)



어느걸로도 바꿀수 있구만 딱히 끌리는게 없냉 ㅡㅡ;;;


24/18 이나 24/12 이런건 위약금이 존나 쎄서 그닥인데 실사용으로 괜찮은게 안보임


아몰레드가 적절할려나? 흠.... 


폰텍이랑 폰덕이랑 가봐도 끌리는게 없냉 간만에 뽐뿌 갈려니깐 하도 요즘 폰을 안봐서 뭔 폰을 이야기하는건지 몰겠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