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박스 메뉴가 없어.

 

삼성 서비스 콜센터에 문의해서 나중에 전문부서란데서 콜백왔는데.

 

지들도 없댄다.

 

네이트 접속할때 소리나는거 거슬리면 매너모드 놓고 쓸수밖에 없음...

 

니미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