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박스 메뉴가 없어.
삼성 서비스 콜센터에 문의해서 나중에 전문부서란데서 콜백왔는데.
지들도 없댄다.
네이트 접속할때 소리나는거 거슬리면 매너모드 놓고 쓸수밖에 없음...
니미 -_-;;
댓글 (4)
폰에서 볼륨키로 설정이 안되거든 -_-;;
난 벨소리 모드라도 키볼륨 싹 줄여놓고 쓰는데
다른 폰들은 게임박스에서 설정되는데 아몰레드는 안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