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디씨가서 대세 확인하고


내 블로그 가서 글하나 더 싸지르고


트위터 가서 뭐 별일 없나 살펴보고


자 이제 모의토익 시간 맞춰서 봐야겠다~ 해서 ETS 문제집을 쳐 들고 듣기평가부터 시작하려는데...


아 시발 몰려오는 배고픔...


결국 시발 짱깨 시켰다


밥먹고 해야지